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명수, 불화설 상대 정준하 만남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3.
반응형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정준하의 눈맞춤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는 눈맞춤을 위해 촬영장소를 찾았다. 그는 "나는 이 프로그램과 안 맞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없다"며 볼멘소리를 냈다.

 

문을 열고 정준하가 들어오자 박명수는 "어이가 없네"라고 말했고, 정준하 역시 헛웃음을 터뜨렸다. 두 사람의 눈맞춤을 주선한 신청자는 다름 아닌 두 사람을 12년간 지켜본 방송 스태프였던 것.

 

“어떻게 출연하게 됐느냐”는 박명수의 질문에 정준하는 “누가 나 보고 싶다고 해서”라고 답했다.

이에은 박명수는 “섭외를 서로에게 물어봐서 했구나”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박명수에게 “연락이나 자주 하라”고 핀잔을 놓았다.

이에 박명수는 “너는 왜 동생이 (연락을) 안 하느냐”고 응수했다.

 

 

정준하는 “솔직히 말해서 방송 하는 애들한테 부담 줄까 봐 다 연락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며 ”뭐하러 연락하느냐”며 정준하의 말을 거들었다.

 

 

그러면서도 “사실 보고 싶긴 했다”며 정준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준하는 “사실 우리 함께 프로그램 할 때 생각해 보면 그저 너무 재미있었다”고 떠올렸다.

 


MC들은 “마음과는 반대되는 말로 애정을 표현하는 사람들”이라고 평했고, 이런 가운데 홍현희는 강호동에게 “유재석과의 사이가 어떠냐”고 모두가 궁금한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강호동은 “와…”라고 ‘훅’ 들어온 질문에 놀랐지만, “얼굴 본 지 일주일도 안 됐다”고 수습했다.

 

 

 

류준열♥혜리 러브콜

공개연인 배우 류준열과 혜리의 일상 사진이 이목을 끈다. 최근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근황 미모를 자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혜리는 캐주얼한 패션으로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류준열 또한 최근 인스..

qwekdh96.tistory.com

 

우덕순 '시사기획 창' 독립운동 정보 빼돌린 밀정

2019년 3.1운동·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KBS는 지난해부터 약칭 '100주년단'을 만들어 사내 구성원들을 상대로 각종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KBS 탐사보도부가 제출한 ‘밀정 2부작’도 이..

qwekdh96.tistory.com

 

여름아 부탁해 김산호 나혜미 임신 3개월차

배우 김산호가 예비 아빠로 이름을 올린다. 김산호는 1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로를 소개합니다 #12주 #다로”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초음파 기기로 촬영된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영상에는 태아의..

qwekdh96.tistory.com

 

강백호 KT 최연소 타격왕

넘기고, 또 넘기고. '천재 타자'에게 40여일의 공백은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부상 복귀 후, 14타수 5안타, 홈런 2개를 쏘아올리며 물 오른 타격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시즌 타율을 0.340까지 끌어올리며 타격 부..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