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원래 김송 사람이 좋다 출연 아들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3.
반응형

13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를 찾아온 구준엽과 홍록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준엽은 “강원래는 진짜로 너무 고맙다”라며 “포기 안하고 열심히 살아줘서”라고 입을 열었다. 13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강원래와 김송이 여섯 살 아들 강선과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원래는 김송과 함께 90년대 자신의 꿈을 키웠던 공연장을 키웠다. 강원래는 “춤으로써 제 인생을 바꿔놓은 곳이죠”라고 밝히며 김송이 춤추는 모습을 바라봤다.김송은 춤을 추면서도 강원래의 곁을 지키며 어깨를 주물러줬다. 


1991년 연애를 시작해 2001년에 강원래와 결혼한 김송은 “10년 연애하면서 저희 남편밖에 없었어요. 저는 (결혼에 대해) 갈등도 없었어요”라고 고백했다. 강원래는 남들이 드라마처럼 생각하는 자신들의 결혼이 여느 부부들과 같이 평범하다고 덧붙였다. 



김송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한 적 없다며 “자식들 의견 존중하느라고 그랬어요. 부모는 자식을 낳았지만 앞길은 자기가 생각해야하니까. 그때 만약 반대했으면 지금 강서방돠 딸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예요”라고 털어놨다. 


또 김송은 자신을 ‘천사’라고 지칭하는 게 별로라고 고백했다. 김송은 “평생을 장애인이 된 남편과 어떻게 살아가지 숨이 안쉬어지더라고요. 뭐 때려 부수고 싸우고 그랬죠. 밖에서는 행복한 척, 착한 척, 나 천사 이러면서”라고 마음 아팠던 과거를 전했다. 

한편 13일 오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강원래는 하반신 마비 당시 "현실이 되니 숨이 안 쉬어졌다"라며 지난날을 회상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덕화 전진 덕화다방 펑펑 눈물

신화 전진(본명 박충재·사진)이 방송에 출연해 대선배인 배우 이덕화에게 그간 쌓였던 고민을 털어 놓으며 눈물을 쏟아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덕화다방’에서는 전진이 이..

qwekdh96.tistory.com

 

박명수, 불화설 상대 정준하 만남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정준하의 눈맞춤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는 눈맞춤을 위해 촬영장소를 찾았다. 그는 "나는 이 프로그램과 안 맞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없..

qwekdh96.tistory.com

 

류준열♥혜리 러브콜

공개연인 배우 류준열과 혜리의 일상 사진이 이목을 끈다. 최근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근황 미모를 자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혜리는 캐주얼한 패션으로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류준열 또한 최근 인스..

qwekdh96.tistory.com

 

우덕순 '시사기획 창' 독립운동 정보 빼돌린 밀정

2019년 3.1운동·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KBS는 지난해부터 약칭 '100주년단'을 만들어 사내 구성원들을 상대로 각종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KBS 탐사보도부가 제출한 ‘밀정 2부작’도 이..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