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경준 장신영 , 출산 D-100 ♥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7. 16.
반응형

아리'라는 태명의 뜻도 밝혀졌다. 강경준은 태명을 지으려고 했을 때 마침 아리수가 보였다면서, 아리수의 뜻을 검색해본 후 "좀 넓고 컸으면 좋겠어서 아리라고 짓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아리가 딸인지 아들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지 않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신영은 “정안이랑 (아이 옷을) 준비할 거라는 생각을 못했다. 남편이랑도 아이 옷을 사러가자는 말이 없었다. 그래서 더 그랬는지 제가 아닌 정안이와 오빠가 준비해준 게 너무 와 닿았다.

 

미리 태어날 동생과 아들을 위해”라며 두 사람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별 하하 득녀 출산

15일 하하와 별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별이 금일 오후 12시 40분에 서울 모 병원에서 득녀했다. 별과 딸 모두 모두 건강하다"라며 "출산 당시 하하가 별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

qwekdh96.tistory.com

 

생방송 투데이 육전냉면 위치

오늘(15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육전냉면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날 방송 '고수뎐' 코너를 통해 소개된 육전냉면 맛집은 대구 수성구 중동에 위치하고 있다. 갈빗살로 만들어지..

qwekdh96.tistory.com

 

죽창가 올린 조국 반일 감정

조국, 동학농민혁명 '죽창가' SNS에 올린 이유 김종대 조국 죽창가에 전죽창가 가사는 이 두메는 날라와 더불어 꽃이 되자 하네 꽃이 피어 눈물로 고여 발등에서 갈라진 녹두꽃이 되자 하네 이 산골은 날라와 더..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