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금난새, 업무소홀 지적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9.
반응형

 

19일 서울예고와 서울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금씨는 최근 학교에 사의를 표명했고 학교법인 서울예술학원은 이를 받아들였다. 후임 교장에는 권영걸 전 계원예술대 총장이 선임됐다.

서울예고 관계자는 "금 전 교장이 지휘에 전념하고 싶다고 했다"면서 "학교에 상주하는 교장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도 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금난새 교장은 4년 동안 근무일의 40%에 가까운 396일을 학교가 아닌 성남시립예술단으로 출근해 복무 소홀과 사기업 오케스트라 운영에 따른 겸직 금지 위반 등으로 4월 초 서울시교육청 감사를 받은 바 있었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징계가 있지만 중징계가 아니라 낮은 단계의 징계에서는 의원면직이 제한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경징계 사유와 관련해 "징계대상자의 평소 품행이나 동기, 그 당시 상황 등을 종합해서 징계를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금 교장이 순수한 의도로 학교를 돕기 위해서 왔는데 논란이 되고 하니까 사의를 표명했다"며 "교원과 학생들에게 음악적 경험도 나눠주신 분인데 학교를 도우려다 이렇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했다.

 

 

김민형 위촉장 받게 된 사연 나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김민형 아나운서가 강신욱 통계청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고 있다 출생1993년 소속SBS학력서울여자대학교 시..

qwekdh96.tistory.com

 

초치 외교부 후쿠시마 오염수 경제공사

권세중 외교부 기후환경과학외교국장은 19일 오전 일본이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의 해양 방출을 계획하고 있다는 국제환경단체의 주장과 관련, 니시나가 도모후미 주한 일본대사관 경제공사를 외교부 청사로 불렀다..

qwekdh96.tistory.com

 

초오 효능, 사약에 들어간 재료 달여먹고 사망한 80대 노인

9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17일 오후 7시 서구 한 아파트에서 A씨(81)가 민간요법으로 초오(草烏)를 달여 먹었다가 구토 등의 중독 증상을 보였다. A씨는 함께 살던 아들의 신고로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qwekdh96.tistory.com

 

구혜선 문보미 대표 저격한 이유

결혼 3년 만에 이혼 문턱에 선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식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문보미 대표가 때아닌 관심을 받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구혜선이 지난 18일 SNS에 글을 올리면서 불화 사실이 알려졌다...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