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솜혜인 양성애자 의혹 "추측 하지말라"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3.
반응형

Mnet '아이돌학교' 출신 솜혜인이 국내 연예인 최초로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다. 솜혜인은 "숨기지 않고 당당히 사랑하고 싶었다"고 커밍아웃(자신의 성 정체성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것)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 9일에 "chu chu My girlfriend"라며 여성의 볼에 뽀뽀하는 사진을 올린 데 이어 11일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이라는 글과 함께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솜혜인은 논란이 계속되자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으로 처분하겠다"며 "내가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지 사람들 눈에 띄고자 한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생각들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하실 수 있다. 혐오하셔도 된다.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내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라며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솜혜인은 "나는 내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자극적인 글과 영상으로 추측하고, 사실이 아닌 글을 쓰면 나도 내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솜혜인은 2017년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으나, 거식증을 이유로 합숙 첫날 만에 자진 퇴교했다. 이후 지난 5월 첫 싱글 '미니 라디오'를 발표했다.

 

송가인 출연료 논란 지자체 홍보대사 3500만원

송가인은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농업박람회 측은 섭외 1순위인 전남 진도 출신 가수 송가인과 함께 했고, 출연료로 3500만 원을 책정했다. 문제는 출연료 책정에서 비롯..

qwekdh96.tistory.com

 

오빠 생각 임시완 피아노 까지 마스터한 사연

영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담은 영화다. 임시완은 전쟁터에서 가족과 동료를 잃고 그들을 지키지..

qwekdh96.tistory.com

 

서예지 인터뷰 민낯 공개

집착과 욕망이 한 여자의 삶을 파멸로 이끈다. 15일 개봉하는 '암전'은 꿈을 이루려는 광기가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는지 보여주는 영화다. 서예지(29)는 중저음 목소리로 꿈을 향한 광기를 표현했다. "연..

qwekdh96.tistory.com

 

방은진 배우에서 감독까지 < 집으로 가는 길 >

방구석1열’에 방은진 감독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에는 실화를 모티브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두 영화‘집으로 가는 길’과 ‘룸’을..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