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오빠 생각 임시완 피아노 까지 마스터한 사연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1.
반응형

 

영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담은 영화다.

임시완은 전쟁터에서 가족과 동료를 잃고 그들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괴로워하는 군인 한상렬 역을 맡아 열연했다. 특히 임시완은 한상렬을 통해 전쟁 액션, 피아노 연주, 지휘까지 선보이며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선생님 ‘박주미’(고아성)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하는데...

 


전쟁으로 소중한 가족도, 지켜야 할 동료도 모두 잃은 군인 한상렬(임시완)은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선생님 ‘박주미’(고아성)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한다.  

 

 

서예지 인터뷰 민낯 공개

집착과 욕망이 한 여자의 삶을 파멸로 이끈다. 15일 개봉하는 '암전'은 꿈을 이루려는 광기가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는지 보여주는 영화다. 서예지(29)는 중저음 목소리로 꿈을 향한 광기를 표현했다. "연..

qwekdh96.tistory.com

 

방은진 배우에서 감독까지 < 집으로 가는 길 >

방구석1열’에 방은진 감독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에는 실화를 모티브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두 영화‘집으로 가는 길’과 ‘룸’을..

qwekdh96.tistory.com

 

서프라이즈 오맹달 은인된 사연

11일 오전 방송된 MBC '서프라이즈'에서는 홍콩 배우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를 다뤘다. 주윤발은 홍콩 누아르 영화의 전성기를 이끈 유명 홍콩배우, 오맹달은 '파괴지왕', '서유기: 월광보합', '소림축구' 등..

qwekdh96.tistory.com

 

방구석 1열 ' 집으로 가는길 '

오늘 11일(일) 10시 40분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실화를 모티브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두 영화 <집으로 가는 길>과 <룸>을 다룬다. 이에 ‘집으로 가는 길’을 연출한 방은진 감독과 정신건강의학..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