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휘재 매니저 전액지불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7. 15.
반응형

 

송인 이휘재가 20년 동안 함께한 매니저의 결혼식, 돌잔치 비용을 전액 지불, 통큰 의리로 화제가 됐다. 

 

 

더불어 이휘재 매니저의 결혼식, 돌잔치에 아내 문정원을 비롯해 쌍둥이 형제 서언, 서준이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휘재의 매니저는 이휘재가 소속사를 옮길 때에도 함께 움직이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조선생존기 강지환 서지석 대체 투입

15일 TV조선 '조선생존기'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현재 서지석에게 제안을 했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서지석 측도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제안을 받았고 논의가 이뤄지고 있다" 그..

qwekdh96.tistory.com

 

이규혼 " 비혼주의자 " 선언

배우 이규혼은 앞으로 작품 활동에 더 열연하고 싶어 비혼주의자라고 의사를 밝혔다.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 최근은 김지훈 하석진과 자주 만나며 생활하고 있다고 생활소식을 전했다. 한편 김영철은 이규한에게..

qwekdh96.tistory.com

 

옥주현 비키니 나이

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옥주현의 볼륨미를 뽐내는 사진도 함께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 핑클이 찾은 " 용담 섬바위 "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 완전체가 첫 캠핑을 떠난 ‘용담 섬바위’에 대한..

qwekdh96.tistory.com

 

핑클이 찾은 " 용담 섬바위 "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 완전체가 첫 캠핑을 떠난 ‘용담 섬바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공주역에서 만나 출발한 핑클 멤버들은 캠핑카를 타고 용담섬바위에 도착했다. 광활하게 펼쳐진 용담호..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