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황하나 징역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7. 19.
반응형


박유천 여자친구인 황하나는 마약을 투여한 혐의를 받고있다. 하지만 재판 가운데 집형유예가 재판 결과로 나와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있다.

 

마약 투약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황하나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원지법 형사1단독 이원석 판사는 19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황하나에 대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19일 수원지방법원 형사1단독(이원석 판사) 심리로 황하나에 대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선고 공판이 진행된다. 이원석 판사는 황하나에게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추징금 220만560원을 선고했다. 

 

 


이원석 판사는 "향정신성 의약품 투약 매매는 단순한 투약 목적의 매수에 불과하고, 범행을 반성하고 있는 점. 다른 범죄 전력이 없는 점을 참작했다"고 판결 이유를 설명했다.



박유천은 황하나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뒤 자신을 공범으로 지목하자 스스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눈물로 결백을 호소했다. 그러나 국립과학수사원의 정밀 감식 결과 박유천의 다리털에서 필로폰에 대한 양성반응이 검출되며 덜미를 잡혔다. 박유천은 거듭 혐의를 부인했지만 법원은 증거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있다며 4월 26일 구속을 결정했다. 

 


구속 이후 3일만에 박유천은 입장을 바꿔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황하나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것은 물론 본인이 소유하고 있던 필로폰도 한차례 추가 투약했다고 털어놨다. 




이와 같은 이유에 대해 이 판사는 “수차례 걸쳐 지인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학 향정신성 의약품을 복용했지만 매매는 단순 투약 목적이고 반성하고 있는 점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또한 두 차례의 다른 전과 빼고는 범죄 전력이 없는 점도 감안했다고 밝혔다.


 

제주공항 윈드시어 뜻 정리

윈드 시어(wind shear)는 풍속과 풍향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의미하며, 통상 뇌우(thunderstorm)와 관련된다. 때로는 강한 전선이 이동할 때나 산지 주변의 기단이 갑자기 변화할 때 발생하기도 한다. 윈드 시어는..

qwekdh96.tistory.com

 

주일한국대사 초치 징용 배상

고노 다로 일본 외무상은 오늘 오전 10시 10분쯤 남관표 주일한국대사를 초치해 일본 측이 정한 제3국 의뢰 방식의 중재위 설치 요구 시한인 어제까지 한국 정부가 답변을 주지 않아 "매우 유감"이라며 "한국이..

qwekdh96.tistory.com

 

 

붐 송가인에게 고백 결혼제안

오늘 18일 뽕 따러 가세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봄이 만나 고백하는 장면이 연출됬다. 이 날 송가인은 봄에게 관심이 있느냐 라고 물었지만 관심은 있다 결혼 생각 있느냐라고 맞받아치며 재밌는 상황을 연출했다...

qwekdh96.tistory.com

 

먹물같은 사랑 '김소라' 재조명

먹물같은 사랑 재조명 이유 현재 먹물같은 사랑 이라는 노래가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무명가수 '김소라'가 부른 곡입니다. 하지만 재조명된 이유가 썩 달갑지는 않습니다. 작곡가에게 3천만원을 주고 산..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