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천우희 폭로, 냉장고를 부탁해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7. 16.
반응형

두 사람은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사이.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주 천우희에 이어 안재홍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먹방 요정’ 안재홍이 현실판 ‘정봉이’다운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천우희 역시 "'멜로가 체질' 배우들이 또래라 자주 모이는데 (안재홍이) 늘 다이어트 한다고 말은 하지만 매일 먹는다. 6시 이전에 먹거나 우유를 마시면 다 괜찮다고 한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천우희는 “안재홍은 매일 먹는다. 6시 전에 먹으면 살 안 찐다며 먹고, 또 배우들과 함께 한강공원에 갔는데 라면이 땡긴다며 먹더라.

 

 

 

오상진 김소영 임신 7개월차 태몽

전 아나운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쉴 때도 업무 앱과 이메일은 함께. 일하면 몸이 불편한데 일을 안 하면 마음이 불편하고. 저만 그런 거 아니죠?"라며 "아기 생기기 전에는 지하철 같이 타는 임산부 엄..

qwekdh96.tistory.com

 

윤정수 김숙 재회 삼겹살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윤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이 윤정수에 출연에 대해 "일하는데 오지 말라는데 왜 이렇게 쫓아오는 거야"라면서 질색하자, 윤..

qwekdh96.tistory.com

 

 

아오리라멘 승리 버닝썬 사태 인계동

‘승리 라멘’으로 알려진 ‘아오리라멘’의 전 점주들이 ‘버닝썬 사태’로 매출이 반토막 났다며 아오리라멘 본사를 상대로 소송을 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박 모 씨 등 전..

qwekdh96.tistory.com

 

전미선 사망원인 영상

전미선 소속사 보아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지난 15일 영화 '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얼마 전까지 함께했던 전미선 배우의 비보를 접하고 충격에 빠졌다 당시 전북소방본부측에 따르면 신고를..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