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재환 출연취소 2019 KAF 계약위반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3.
반응형

김재환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당사는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 해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했다. 하지만,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해 행사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 관련하여 팬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추후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유는 주최 측의 계약 위반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본 공연 계약서상 '본 행사가 입장료를 받지 않는 무료 행사임을 보증한다'하여 아티스트 김재환의 출연을 확정 지었으나, 행사 측에서 티켓을 유료로 판매하는 계약서상의 위반 행동을 했다"며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2019 KAF'는 인천광역시, 스포테인먼트 채널 PLAY1(플레이원)이 후원하고 (주)시리우스미디어, (주)케이아트가 주관하는 공연으로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김재환을 비롯해 위너, 현아, 마마무, 모모랜드, 비투비 등이 출연하기로 한 상태였다.  


 

 

오달수 무혐의 판정 스크린 복귀 예정

오달수는 13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 많이 떨린다. 두려운 마음으로 몇 자 올린다”며 “나는 곧 촬영이 진행될 독립영화 ‘요시찰’에 출연하기..

qwekdh96.tistory.com

 

이상희 아들 사망사건 징역4년

8년 전 미국에서 배우 이상희(예명 장유·59)씨의 아들을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가 항소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대전고법 청주재판부 형사1부(김성수 부장판사)는 13일 이씨의..

qwekdh96.tistory.com

 

솜혜인 양성애자 의혹 "추측 하지말라"

Mnet '아이돌학교' 출신 솜혜인이 국내 연예인 최초로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다. 솜혜인은 "숨기지 않고 당당히 사랑하고 싶었다"고 커밍아웃(자신의 성 정체성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것)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qwekdh96.tistory.com

 

송가인 출연료 논란 지자체 홍보대사 3500만원

송가인은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농업박람회 측은 섭외 1순위인 전남 진도 출신 가수 송가인과 함께 했고, 출연료로 3500만 원을 책정했다. 문제는 출연료 책정에서 비롯..

qwekdh9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