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박동원 아찔한 스윙 포수 부상 나이

by 원숭이의 핫이슈 2019. 8. 14.
반응형

박동원은 1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원정 경기에 포수 겸 7번 타자로 선발 출장했다. 
문제는 6회 발생했다. 키움이 3-5로 뒤진 무사 1루 상황에서 박동원이 타석에 들어섰다. 박동원이 타격 중 크게 배트를 휘둘렀고 LG 포수 이성우의 왼팔을 강타했다. 이성우는 바닥에 주저앉아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다. 결국 이성우는 유강남과 교체돼 물러났다. 


박동원의 행동이 문제가 되는 건 이미 여러 차례 비슷한 일이 있었기 때문이다. 박동원은 지난 5월 KT 위즈와의 경기에서도 스윙 도중 배트로 장성우 포수의 머리를 가격해 장성우가 피를 흘리는 일까지 생겼다. 이 외에도 박동원 타석 때마다 롯데 나종덕, 두산 박세혁, SK 이재원 등이 고초를 겪었다. 

 

 

4위 LG와 2위 키움의 중상위권 팀 맞대결답게 엎치락뒤치락한 이날 경기지만 '옥에 티'가 있었다. LG의 포수로 선발 출전한 이성우의 불의의 부상이었다. 

 


LG가 5-3으로 앞서던 6회초 무사 1루에서 박동원의 4구 타격이 파울이 되는 순간 박동원이 방망이가 크게 원을 그리며 돌다 포수 이성우의 왼쪽 팔을 강타했다. 고통을 호소한 이성우는 더 이상 뛸 수 없어 곧바로 유강남으로 교체되었다. 


이성우는 왼쪽 삼두근 부상으로 아이싱 치료를 받았다. 박동원이 파울을 기록한 뒤 스윙을 크게 휘두르지 않고 대부분의 타자들처럼 적절한 선에서 멈췄다면 이성우는 부상을 당하지 않을 수 있었다.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하자 관중석에서는 "도대체 몇 번째야, 박동원"이라는 한 여성팬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이 목소리는 방송사 중계 영상을 통해서도 또렷하게 들릴 정도였다. 

실제로 박동원의 배트에 부상을 당한 포수들은 적지 않다. kt위즈 장성우는 박동원이 휘두른 배트에 머리를 맞고 피를 흘린 바 있다. 롯데 자이언츠 나종덕 역시 머리를 강하게 맞았다. 두산 베어스 박세혁, NC다이노스 정범모, SK와이번스 이재원, 한화 이글스 지성준 등도 박동원의 배트에 맞아 크고 작은 부상을 입은 선수들이다.

 

 

 

 

한지민 위안부 편지 낭독 나이

배우 한지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배우 한지민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식에서 편지를 낭독한 것.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한지민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광복절을 하..

qwekdh96.tistory.com

 

서유리, 오늘 결혼식 생략 최병길 PD 나이

서유리는 14일 최병길 전 MBC PD와 혼인신고를 한다. 결혼식은 생략하고 지인들만 초청해 식사 자리를 갖는다. 신혼여행 또한 국내의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났으며, 취미인 게임을..

qwekdh96.tistory.com

 

김민우 사별고백, 입영열차 안에서 나이

SBS `불타는 청춘`이 새 친구 김민우의 합류로, 드라마, 예능 포함 2049 시청률 종합 1위를 기록했다. 1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은 수도권 가구시청..

qwekdh96.tistory.com

 

전영록 딸 전보람 인형미모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덕화다방’에서는 전영록이 배우 이덕화, 김보옥을 도와 네 번째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했다. 방송 후 전영록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상황. 전영록의 前 아내는 배우 이미영이..

qwekdh96.tistory.com

 

반응형